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F컵녀' 하나경, 파격 노출 화제 영화 '전망 좋은 집' 오는 25일 개봉

기사승인 2012.10.13  22:02:20

공유

성형외과 의사들이 호평 ‘대한민국 1%’ 하나경 ... 비키니 몸매 공개

'F컵녀' 하나경, 파격 노출 화제 영화 '전망 좋은 집' 오는 25일 개봉

성형외과 의사들이 호평 ‘대한민국 1%’ 하나경 ... 비키니 몸매 공개

웰빙코리아뉴스

장현식 기자

영화 '전망 좋은 집'에서 파격 노출을 감행한 연기자 하나경이 해변가에서 촬영장 사진을 공개해 뭇사람들의 시선을 모았다.

하나경은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성형외과 의사들로부터 호평받은 "대한민국 상위 1%" 명성에 걸맞게 F컵녀 다운 풍만한 몸매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게제했다.

배우 하나경(26)이 조만간 개봉하는 영화 '전망좋은 집'에서 전라 노출을 감행했다.그는영화 '전망좋은 집'에서 극중 섹시한 부동산중개업소 실장으로 관계를 즐기기 위해 남자 고객들과 은밀한 만남을 갖는 오피스 레이디 아라 역을 맡았다.

그는 겉모습은 도발적이지만 마음 속은 늘 외로움으로 가득 차 있는 커리어우먼을 소화하기 위해 과감히 전라 노출을 감행해 눈길을 끈다.

하나경은 지난 2009년 '월드미스유니버시티'에서 우정상을 수상한 뒤 SBS '스타킹'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한국의 제니퍼 로페즈'로 출연해 'F컵녀'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하나경 '전망좋은 집' 전라 노출 소식에 네티즌들은 "대단하다", "몸매가 좋긴 좋네", "연기도 기대된다" “다른 영화에도 나왔었나? 약간 익숙한 얼굴” “몸매 대박이다” “전라 노출이라니 쉽지 않았을 텐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영화에서 파격적인 전라 노출 연기를 펼친 하나경은 도발적이고 섹시하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외로움을 느끼는 여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하나경의 파격 노출로 화제를 모은 영화 '전망 좋은 집'은 오는 25일 개봉된다.

장현식 기자/웰빙코리아뉴스(www.wbkn.tv)

<저작권자 © 웰빙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베스트 클리닉

포커스뉴스

포토

1 2 3
set_P1

핫클릭 뉴스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