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이큐 , 늑대 으르렁거리지 말아요.

기사승인 2018.07.23  09:05:41

공유
[웰빙코리아뉴스] 석호필 기자 = 어려운 노래라고요? 어머님들 늑대 다 따라해요. 올여름 뜨고있는 성인가요. 김여사가 사랑하는 '늑대'

늑대 으르렁 거리지 말아요.  김여사는 최근 약속이 부쩍 많아졌다. 더운 여름이라 집에서 살림하는 어머니들은 밖에서 시원한 에어컨을 쐬며 점심을 달래기 부지기수인 여름이다.

일주일전에도 만나고 어제도 만났지만 또 만나는 친구들과의 수다는 김여사도 별반 아랑곳없는 소녀다.

한창 손녀 소녀얘기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던 김여사의 핸드폰이 울린다.'늑대~으르렁거리지말아요~’ 액정을보니 김여사의 남편함자가 적혀있다.

최근 ‘어머니들 사이에서 인기곡으로 급부상인 중인 늑대는 어머님들의 소녀적 감성을 자아내며 남편들에게 다짐이라도 하듯 장난기섞인 표현으로 잘 어울어져 인기몰이중이다.일단 가사가 재미있다.
늑대?
으르렁거리지 말아요
오~늑대?
사랑이 떠나가잖아

늑대?
내곁에 다가오지 말아요
오~늑대?
난 그저 여린 여우예요

숨겨둔 이빨은 꺼내지 마세요
한없이 사랑에 약한 여자에요

늑대’의 주인공은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15여년간 무명시절을 지낸 가수 아이큐의 노래다.'2016년 아시아 라이징스타상’을 받으며 ‘짱이야’로 활동중이던 가수 아이큐는 2018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후속곡 '늑대’로 활동중이다. '늑대'는 룸바의 리듬을타고 재미있는 가사로 어머니들에게 전해져 인기몰이중이다.

한편,아이큐는 ‘음악’을 컨텐츠로한 ‘유튜버’활동으로 불어곡,일본어곡,중국어노래등 다양한 국가의노래와 세계적인기몰이중인 팝송 및 지난세월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올드팝 및 7080 노래등 다채로운 곡들로 활발히 활동하며 사랑을 받고있다.
<저작권자 © 웰빙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베스트 클리닉

포커스뉴스

포토

1 2 3
set_P1

핫클릭 뉴스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