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가성비 높인 'LG X4' 국내 출시... 출고가 29만7천원 실속파에 제격

기사승인 2018.03.04  14:27:06

공유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LG 페이 적용… 온라인 결제까지 '척척'

LG전자가 출시한 LG X4

[웰빙코리아뉴스] 석성수 기자 = LG전자가 출고가 29만7000원으로 20만원대 가격에 차별화된 편의 기능을 담아 가성비를 높인 ‘LG X4’를 출시했다.

‘LG X4’는 LG전자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LG 페이를 적용했다.  LG 페이는 스마트폰에 지문이나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 단말기에 갖다 대면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결제된다. 

셀카를 찍거나 화면을 캡처할 때도 스마트폰을 쥐고 있는 손의 손가락을 지문 인식 버튼에 갖다 대면 된다. 셀카는 후면 홈 버튼에 가볍게 한 번 갖다 대면 바로 촬영이 되고, 홈 버튼을 두 번 터치하면 보고 있는 화면이 캡처된다. 

이어폰을 꽂으면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HD DMB TV를 보거나 FM 라디오를 듣는 게 가능하다. 데이터가 송수신되지 않는 지역에 있거나 데이터 사용료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가로, 세로, 두께가 각각 148.6 X 75.1 X 8.6mm에 불과해 손이 작은 청소년이나 여성들도 한 손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면에는 화면 외에 로고나 홈버튼이 없어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과 골드 2가지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만의 차별화된 편의 기능을 골라 담은 LG X4가 중저가형 스마트폰을 찾는 고객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웰빙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베스트 클리닉

포커스뉴스

포토

1 2 3
set_P1

핫클릭 뉴스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