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간] 출판사 꿈공장에서 '아무도 널 탓하지 않아' 출간

기사승인 2018.02.06  23:28:47

공유

[웰빙코리아뉴스] 임규태 기자 = 출판사 꿈공장 (대표 이장우)에서 『아무도 널 탓하지 않아』 (저자 이지니)가 출간 되었다. 이책은 스스로를 사랑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위로를 준다.

실수해도 좋으니 무엇이든지 해보라고 용기를 주고, 그 경험으로 자기를 반짝반짝 빛나게 만들 수 있음을 알려주는 책이다.

저자 이지니는 경험이 가장 훌륭한 스승이라 말한다. 자기를 타인에게 자신감 넘치게 보이게 하는 솔직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실패와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많은 이들 앞에서 당당히 자신을 뽐낸다면 대단히 사랑스러워 보인다.

지금 내가 그러지 않다고 해도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번데기가 나비가 된 것처럼 세상 밖으로 갑옷을 뚫고 나온 그들을 잠자코 지켜보고 있으면 정말 부러워져서 나도 모르게 나를 움직이게 할테니 말이다. ‘역시 스스로를 괜히 사랑할 줄 아는 게 아니었어.’라고 생각이 들고, 닮고 싶어 질 것이다.
 
저자는 『아무도 널 탓하지 않아』 에서 자기의 갑옷을 벗어던지는 방법과, 바닥으로 곤두박질쳤다 해도 다시 일어서는 방법, 어떤 상황도 즐기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고 있다.

누가 어떤 경험과 마음가짐으로 살아가는지 아무것도 알 수 없는 각박한 삶에서 헤매고 있다면, 서른다섯 해를 산 평범한 대한민국 여자 사람의 경험을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글을 썼다. 보통의 평범한 사람일지라도 결코 희망을 버리지 말기를 당부한다.  

사람은 누구나 벌거숭이며, 어떤 옷을 입고 벗느냐가 참 중요하다 말한다. 옷을 선택하기 전에 미리 리뷰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아무도 널 탓하지 않아』에서 찾을 수 있으면 좋다는 저자의 글을 만나보자.
 
저자는 유쾌하지만 진지하며 여린 감성이지만 명확하다. 지금껏 서른다섯 가지의 일로 실패라 불리는 수많은 실수를 경험했다. 오뚝이 정신이 무기인 그녀는 위로와 도전이 필요한 이들에게 다가가려 이 책을 썼다. 시간을 먹을수록 따스하고, 넉넉한 사람이 되길 소망한다.

이지니 작가의 쓴 책으로는 『꽂히는 글쓰기의 잔기술』, 『영화 속 심쿵 중국어』, 『간체자랑 번체자랑 중국어 명언집』등이 있다.

<저작권자 © 웰빙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베스트 클리닉

포커스뉴스

포토

1 2 3
set_P1

핫클릭 뉴스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