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초 '서리풀 아트플레이스' 수공예 제품 SALE 기획 판매 실시

기사승인 2018.02.06  22:23:02

공유

밸런타인데이와 설 명절 맞이 여성 수공예작가 핸드메이드 작품 선보여

[웰빙코리아뉴스] 석성수 기자 =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가 운영하는 여성창업지원공간 ‘서리풀 아트플레이스’에서는 2월 5일부터~14일까지 10일 간 수공예 제품 SALE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SALE 기획전에서는 밸런타인데이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친지와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수공예 작가들의 △아로마소이캔들, 석고방향제(마담수사모) △가죽공예, 커스텀주얼리(라라마피아) △도자기, 스카프(온미소) △패브릭 가방, 앞치마(형디자인) 등 고급 핸드메이드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2월 5일부터 2월 14일(오전 11시~오후 5시)까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로비에서 진행된다. 

서초구 지역주민과 서초여성가족플라자의 회원이라면 행사기간 동안 ‘서리풀 아트플레이스’의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구매고객에 한하여 매일 선착순 5명에게 친환경 커피퇴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박현경 대표는 “이번 SALE 기획전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서리풀 아트플레이스’의 핸드메이드 제품을 홍보하고, 앞으로 서초구 내 여성들이 창업을 통해 사회참여 기회가 더욱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는 지난해 11월, 여성의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서리풀 아트플레이스’를 열었다. 창업 공간 제공, 홍보, 해당 분야 관련 강의 기회 제공 등 여성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공모를 통해 선정된 △마담수사모(대표 이미경) △라라마피아(대표 신재은) △온미소(대표 최효정) △형디자인(대표 이재형) 4개 여성 창업 업체가 입주하여 제품 제작 및 판매중이다. 매주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웰빙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베스트 클리닉

포커스뉴스

포토

1 2 3
set_P1

핫클릭 뉴스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