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키오스크코리아(주), “자영업자에 최적화된 디지털 메뉴보드” SM3K, SM4K 공급 시작

기사승인 2018.01.30  09:03:40

공유
[웰빙코리아뉴스] 석호필 기자 =
-자영업자, 소상공인에 최적화된 디지털 메뉴보드
-COEX 카페쇼에서 소개하여 각광
-옥내 거치용 이젤 타입으로 2 가지 모델 공급
=음식점, 네일샵, 부동산 및 학교, 관공서의 고객안내와 일반 회사의 웰컴보드용으로 적합
-저렴하고 신속한 콘텐츠 제작
 
키오스크(KIOSK), 엘이디보드(LED 전광판), 비디오월(Videowall), 투명디스플레이(Transparent Display), 디지털 사이니지(간판),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스마트 미러(Smart Mirror) 분야 등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의 최신 솔루션 제공업체인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 www.kioskkorea.kr)는 자영업자, 소상공인에 최적화된 이젤 타입 디지털 메뉴보드를 출시하였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카페 비지니스 사업자들을 상대로 이젤 타입 디지털 메뉴보드를 코엑스(Coex) 카페쇼에서 시험적으로 발매한 이후 32인치와 43인치 2가지 모델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특히 32인치의 경우 어떤 공간에서도 어울리는 우드 함체 형태로 구성되며, 43인치의 경우 스틸 타입으로 제작되었다.
 
매장을 운영하는 시간에는 매장안이나 매장 밖에 설치하여 이동중인 고객의 유입 효과가 탁월 할 것으로 평가 받을 뿐만 아니라, 동작 방법도 USB에 표출 영상을 저장하여 디지털 메뉴보드에 연결하는 방식으로 컴퓨터, 네트웍의 연결없이 화면을 표출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적은 부담으로 디지털 메뉴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한 키오스크코리아는 SM3K, SM4K에 사용하는 컨텐츠를 동영상으로 제작이 가능한 솔루션도 준비하여 새로이 선보일 것이라고 한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이경근 이사는 “금번 발매한 디지털 메뉴보드 SM3K, SM4K는 편의점, 카페, 부동산, 프랜차이즈, 음식점 이외에도 회사, 학교, 관공서 등에서 고객 안내 및 광고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웰빙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베스트 클리닉

포커스뉴스

포토

1 2 3
set_P1

핫클릭 뉴스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